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Koree Izaiya

울산출장안마 후기

최종 수정일: 2020년 11월 10일


울산출장안마 울산출장샵 울산출장후기

출장안마후기 쓰면 포인트 준다해서 간단하게 몇자 적어봅니다.  일단 어제  처음으로 의정부 출장업소 이용해봣구요.  내성적이라  이런저런 하고싶은 요구를 못했어요.  근데 출장아가씨 여자분이  리더해주고 황제마사지와 보빨도 해봣는데 여자분 신음 소리 정말 녹음 못한게 후회될정도에요.  쌀려고하니 입사 해보고 싶냐 고해서 했는데 ㅎㅎㅎㅎ 또다른 경험이네요. 안마요금 서비스에 비하면 너무 싸네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시간나면 꼭 다시 출장안마 예약하구 이용할께요. 

조회수 10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